TV보기 홈 영화보기 홈 한국영화   서양영화   동양영화 만화영화   추천영화   성인영화  
홈 > 사건/사고 > 사건/사고
사건/사고

호주 초보 서퍼 상어 물리친 비결...''코만 가격하자"

호주뉴스 3 5958 0 0

서핑을 즐기던 호주의 한 초보 서퍼가 과거에 상어와 맞닥뜨렸음에도 침착한 대응으로 탈출에 성공한 소식이 주목받고 있다.  

호주에서 의사로 활동하는 영국인 찰리 프라이(25)는 13일(현지시간)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약 95㎞ 떨어진 아보카 비치에서 동료 의사 3명과 서핑을 즐기고 있었다. 초보 서퍼인 찰리는 서핑에 열중하다 오른쪽 어깨와 팔 쪽에 무언가가 치는 느낌을 받았다. 그는 옆에 친구들이 장난을 친 것으로 생각했으나 곧이어 물속에서 머리를 내민 상어를 발견했다.  

그때 찰리는 약 2년 전 남아프리카에서 열린 세계서핑 대회 중 호주 선수 믹 패닝이 상어와 싸워 물리치는 모습의 동영상을 떠올렸다고 전했다. 당시 믹은 뒤에서 공격해온 상어에 맞서 발로 차고 주먹으로 때리면서 위기 상황을 탈출했고, 이 모습은 TV에 잡혀 큰 화제가 된 바 있다. 찰리는 호주 방송에 “상어 안면에 주먹을 날리고 (해변 쪽으로) 피했다”라고 설명했다. 또 상어를 보게 됐을 때 “믹이 한 것처럼만 하자, 코만 가격하자”라고 생각하며 상어의 안면에 주먹을 날렸다고 말했다. 

찰리는 오른쪽 어깨와 팔 쪽에 약간의 찰과상과 패인 상처가 있는 것을 제외하면 큰 부상은 당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.  

3 Comments
GAQ 2017.11.19 12:05  
오 ㅋㅋㅋ이 형 겁나 간지 ㅋㅋ
qq123 2017.11.19 12:04  
상어 코가 어디예요?ㅋㅋㅋ 물속에서 보여요?ㅋㅋ
tam 2017.11.19 12:04 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를 가격하래 ㅋㅋㅋㅋㅋㅋ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